SOUTH KOREA INTERNET GOVERNANCE FORUM

2021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프로그램모집

2021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프로그램모집 포스터(최종)

 

워크숍 제안 요청

2021년 한국 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2021. 8월 20일 온/오프라인 개최예정) 에서 논의될 워크숍을 제안 받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인터넷 거버넌스와 관련하여 여러 이해당사자들이 함께 논의할 필요가 있는 어떠한 주제라도 환영합니다.
다양한 시의적인 이슈와 인터넷거버넌스포럼(IGF), 아·태지역 인터넷거버넌스포럼(APrIGF) 및 지난 KrIGF의 워크숍 주제들이 제안서 작성에 참고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자료는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으며, IGFAPrIGF 홈페이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크숍 제안 기간은 2021년 5월 3일 – 6월 7일이며 제안된 워크숍은 KrIGF 프로그램 위원회의 논의를 거쳐서 최종 선정됩니다. 워크숍을 제안하는 단체(및 개인)는 패널 섭외, 워크숍의 운영, 워크숍 보고서 작성을 책임지고 수행해야 합니다.

아래의’ 워크숍제안하기” 의 양식으로 온라인 제출해주시고, 워크샵을 제안하시기 전에 <가이드라인> 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워크숍 제안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google docs로 연결됩니다.

>>> 워크숍 제안하기 <<<

google docs 지원이 안될 경우 첨부파일 제안신청서를 작성 후 krIGF 사무국(krigf@kiga.or.kr)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KrIGF 사무국 (krigf@kiga.or.kr, 070-5067-2982)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