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 INTERNET GOVERNANCE FORUM

2023년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워크숍 세션 공모

2023 KrIGF 워크숍 세션 공모

 

워크숍 세션 공모

2023년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7월 7일 온/오프라인 개최예정) 에서 논의될 워크숍을 제안 받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인터넷 거버넌스와 관련하여 여러 이해당사자들이 함께 논의할 필요가 있는 어떠한 주제라도 환영합니다.
다양한 시의적인 이슈와 IGF, APrIGF 및 지난 KrIGF의 워크숍 세션 주제들이 제안서 작성에 참고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자료는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으며, IGF와 APrIGF 홈페이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크숍 세션 제안 기간은 2023년 4월 3일 – 5월 7일이며 제안된 워크숍 세션은 KrIGF 프로그램 위원회의 논의를 거쳐서 최종 선정됩니다.
워크숍 세션을 제안하는 단체(및 개인)는 패널 섭외, 워크숍 세션의 운영, 워크숍 세션 보고서 작성을 책임지고 수행해야 합니다.

아래의’ 워크숍 세션 제안하기” 로 양식을 온라인 제출해주시고, 워크숍을 제안하시기 전에 <가이드라인> 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워크숍 제안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google docs로 연결됩니다

>>> 워크숍 세션 제안하기 <<<

google docs 지원이 안될 경우 하기의 공모신청서를 작성 후 KrIGF 사무국( krigf@kiga.or.kr )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 한국인터넷거버넌스포럼(KrIGF) 워크숍 세션 공모 신청서

문의 : KrIGF 사무국 (krigf@kiga.or.kr, 02-3446-5936)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